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본사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 결제수단이 실시간계좌이체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 준비 및 발송이 시작됩니다.
주문을 취소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전산상 주문 취소 되면 카드 승인취소가 진행되며, 카드사에 반영되는 기간이 3~7일(영업일)소요 됩니다.
취소 내역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 승인번호를 카드사에 말씀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에서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주문서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시면 신용카드 승인번호가 함께 확인 됩니다.
환불은 언제 되나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정상 입고되어 확인이 완료되면, '반품완료' 상태가 됩니다.
이후 영업일 3~5일 이내 환불 처리가 완료 됩니다.
1. 반품 환불의 경우 물품이 확인되는 대로 환불 시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1~2일내 즉시 환불처리됩니다.(은행업무시간 기준)
2. 취소 환불의 경우 당일 취소시 신용카드/계좌이체 24시간내 즉시 환불처리됩니다.(은행업무시간 기준)
[저희 노스페이스는 KG이니시스 전자결제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취소 요청 이후 환불까지의 소요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저희쪽에서 임의로 환불처리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은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준비하기 전까지 고객님의 MY PAGE 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1. 결제완료
주문완료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상품준비중
주문을 확인하여 실제 재고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3. 출고지시
물류창고에서 상품발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4. 배송중
택배사에 고객님의 물품이 접수되어 출하 된 상태입니다.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출고완료 이후에는 상품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접수만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으신 이후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사이즈가 안 맞으면, 반품하거나 바꿀 수 있나요?
받아보신 상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즈로 구매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품 접수 이후 새로운 상품을 재구매 하시면 보다 빨리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반품접수 가능 합니다.
(ex : Tag 제거,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반품 처리 불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대해서 알수 있나요?
의복류의 기본내용
1) 봉제불량, 원단, 부자재 불량, 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2)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 교환 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10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3)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함.
4)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배상비율표 적용)상각처리.
5)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6) 환불은 구입처 원칙으로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함.
반품 반송지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반품신청 메뉴에서 반품 접수 신청해주시면 정확한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송지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20
반송장 번호가 뭐예요?
반송장 번호란?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반품 주문에 대해 발급받은 택배 운송장 번호 입니다.
반품 상품 수거 방문 시 택배기사가 전달해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련번호 입니다.
상품의 위치 파악과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이며, 반송 후 처리 완료 전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수거는 언제 되나요?
반품 접수 진행하신 주문은 자동으로 수거가 진행 됩니다.
택배 회수는 평일 2~3일 소요되며, 방문 전 기사분께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단, 연휴기간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비용 차감은 어떤 기준인가요?
물건 반품 접수 시, 배송비가 차감되며 아래의 경우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총 반품 배송비 [0원 차감]
① 판매자 과실에 의한 반품
② 본사를 통한 심의 완료 된 반품건
③ [판매자 과실] / 반품 이후 남는 원 주문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금액 [30,000원] 이상 인 경우
2. 총 반품 배송비 [3,000원 차감] = 반품 배송비 [3,000]원 또는 주문 배송비 [3,000원]
① [구매자 과실] / 반품 이후 남는 원 주문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금액 [30,000원] 이상인 경우
② [판매자 과실] / 반품 이후 남는 원 주문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금액 [30,000원] 미만인 경우
3. 총 반품 배송비 [6,000원 차감] = 반품 배송비 [3,000원] + 주문 배송비 [3,000원]
① [구매자 과실] / 반품 이후 남는 원 주문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금액 [30,000원] 미만 인 경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