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FAQ)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영원스토어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를 둘러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① 상품 선택 → 옵션(색상, 사이즈) 선택 → 수량 선택
② [장바구니 담기] 클릭
③ [장바구니] 확인
④ [주문하기] 클릭
⑤ [주문고객/배송지 정보] 작성
⑥ [할인/혜택사용] 입력
별도 프로모션 코드를 알고계신다면 '프로모코드' 란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⑦ [결제수단 선택]
⑧ [동의 합니다] 체크 → [결제하기] 클릭

※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주문 가능하지만
회원으로 주문 하시는 경우에만 마일리지가 쌓입니다.
모든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합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e-mail주소로 주문확인 메일이 발송 됩니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시려면,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클릭
② 아이디,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비밀번호 입력
③ 쇼핑정보 E-mail, SMS 수신 동의 체크(필수항목 X)
④ [동의/회원가입] 클릭 → 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회원가입 축하 메일이 발송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메뉴에서 찾아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메뉴에서 찾아보세요!

TOP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 등)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의명칭 채무지급보증서비스
구매안전보증기간 케이지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범위 선불식 전자상거래에 있어 영원아웃도어가 상품등의 공금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
서비스 제공 대상 소비자가 전자상거래서 구매의 안전을 위하여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소비자는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신용카드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거래
  • 2) 제 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3)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컨텐츠 등)
  • 4) 일정기간에 걸쳐 분할되어 공급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 5) 다른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안전이 충분히 갖추어진 경우 또는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거래
보증금 한도 소비자께서 선불로 지급한 당해 상품의 대금 범위내
보증금의 지급시기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지급. 단, ㈜케이지이니시스는 지급사유를 판단하기 위하여 소비자에게 손해사정과 관련된 제 서류등을 요청하고 그에 대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29일

채무지급보증기관

  • 상호 : (주)케이지이니시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5층

미니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