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영원스토어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를 둘러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① 상품 선택 → 옵션(색상, 사이즈) 선택 → 수량 선택
② [장바구니 담기] 클릭
③ [장바구니] 확인
④ [주문하기] 클릭
⑤ [주문고객/배송지 정보] 작성
⑥ [할인/혜택사용] 입력
별도 프로모션 코드를 알고계신다면 '프로모코드' 란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⑦ [결제수단 선택]
⑧ [동의 합니다] 체크 → [결제하기] 클릭
※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주문 가능하지만
회원으로 주문 하시는 경우에만 마일리지가 쌓입니다.
모든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합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e-mail주소로 주문확인 메일이 발송 됩니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시려면,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클릭
② 아이디,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비밀번호 입력
③ 쇼핑정보 E-mail, SMS 수신 동의 체크(필수항목 X)
④ [동의/회원가입] 클릭 → 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회원가입 축하 메일이 발송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메뉴에서 찾아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메뉴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