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 brand story the north face brand story
  • 2000’s 2000’s

    2000’s 아웃도어 글로벌 아이콘으로
    우뚝 선 2000’s

    1. 2005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창단

      각종 대회와 해외 원정등반 및 탐험활동 지원

    2. 2008

      프로페셔널 구스다운 자켓 ‘히말라얀 파카’ 출시

    3. 2009

      북한산 인근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문화센터 개관

    4. 2011

      데일리 아웃도어 ‘화이트라벨’ 론칭

    5. 2012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하이킹’ 출시

  • 1990’s 1990’s

    1990’s 국내 TOP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1990’s

    1. 1992

      전문가와 일반인들의 스테디셀러

      다운자켓인 ‘눕시 자켓’ 출시

    2. 1997

      노스페이스 브랜드 국내 론칭

    3. 1998

      최상급 원정용 다운자켓인 ‘써밋 자켓’ 출시

  • 1980’s 1980’s

    1980’s 고기능 등산장비의
    기준을 제시한 1980’s

    1. 1985

      고어텍스 방 • 투습 자켓의 원형인 ‘마운틴 자켓’ 출시

    2. 1986

      세계 탐험가들의 필수장비 ‘베이스캠프 더플백’ 출시

    3. 1989

      마운틴 자켓과 짚인(ZIP-IN)으로 결합되는 데날리 자켓 출시

  • 1970’s 1970’s

    1970’s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거듭한 1970’s

    1. 1975

      기존 A타입 텐트를 개선한 돔(DOME) 형태의
      ‘오벌 인텐션 텐트’ 출시

    2. 1976

      최초로 외장 프레임 구조를 적용한 ‘백 매직’ 배낭 출시

    3. 1978

      퓰러 박사의 구(球)형 이론이 적용된 ‘VE-24 텐트’ 개발

  • 1960’s 1960’s

    1960’s 브랜드의
    첫발을 내딛은 1960’s

    1. 1966

      샌프란시스코에서 등산용품 소매점 개업

    2. 1968

      버클리 지역으로 이전. 세계최초의 최저온도 표시

      슬리핑백 및 프레임 팩 ‘루스 색’ 출시

    3. 1969

      다운자켓의 고전 ‘시에라 파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