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프로모션 코드 및 쿠폰 이용 가능 조건이 있나요?

프로모션 코드 및 쿠폰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에 한해 적용됩니다.

• 제한된 기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 일부 제품 및 이벤트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일부 프로모션 코드 및 쿠폰은 장바구니에서 자동 적용되며, 여러상품 구매 시 상품 금액별로 나뉘어 적용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상품의 교환 절차를 알려 주세요.

마이페이지 > 교환 & 반품 신청 에서 교환 접수 가능 합니다.


교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교환 & 반품 신청
2. [교환 신청] 클릭
3.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4. [교환 사유] 선택→ [주문 교환] 선택

비회원의 경우, 아래의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참고하십시오


※ 교환 접수 가능한 기준은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사이즈 교환 및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전체 수량만 가능 합니다.


※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www.youngonestore.co.kr/guestOrderSearch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교환할 상품 사이즈 선택 → 수거지 & 교환 상품 수령 주소 입력 → [다음단계] 클릭

7. [교환수량] 선택 → [교환사유] 선택

8. [교환접수] 클릭

9. 교환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교환/반품 절차를 알려 주세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회원 교환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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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회원 반품 접수 방법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를 클릭하여 아래 링크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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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주문조회 하기] 버튼 클릭

3. 검색된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고 [이주문이 맞습니다] 버튼 클릭

4. [카카오톡으로 인증하기] 또는 [이메일로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달되는 URL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 ] 버튼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진입합니다.

5. 마이페이지 내 하단 [쇼핑]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6. [반품수량] 선택 → [반품사유] 선택

7. [반품접수] 클릭

8.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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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 알림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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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입고 알림 받을 연락처를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입고알림신청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알림 신청 상품의 재입고 알림은 재입고된 시점에 따라 먼저 신청한 순으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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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한 입고 알림 발송은 상품의 재고 입고 시 1회만 제공됩니다.
※ 입고 알림 신청 후 3개월 내 발송되지 않은 신청 내역은 삭제됩니다.
※ 3개월 내 미발송으로 신청 내역 삭제된 경우,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A/S는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A/S절차 ]

1) 본사 소비자상담실(1899-2626)로 문의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S 접수

2) A/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 수선, 교환, 환불 판정

3) 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 3의 기관에 심의 의뢰

4) 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려면,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홍길동' 이름을 선택하시면 MY PAGE로 이동합니다.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클릭하셔서 고객님의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는 주문 시 배송정보 등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니 변경 되었을 경우 수정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배송지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정보관리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회원 이름/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2. 패스워드, 휴대폰,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면티의 목이 늘어났어요.

면티의 경우 시보리도 같은 면을 사용할 경우는 탄성사와 다르게 원상회복력이 부족합니다.

입고 벗으실 때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 특히 세탁을 하실 때는 세탁기 세탁을 피해 주시고 가능한 손빨래를 해주십시오.

건조 시 옷걸이 건조를 피해 주시고, 목 부분의 형태를 잡아서 건조해 주시면 늘어남 현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는 목 시보리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

옷에 보풀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웃도어의 경우 제품의 통기성, 신축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만들어진 합성섬유입니다.

합성섬유는 섬유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서로 엉킨 섬유가 잘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것입니다.

보풀은 원단의 잔털들이 서로 엉켜서 작은 공모양을 이루는 것으로 옷을 착용하면 일어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제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므로 보풀이 일어난다고 해서 상품이 불량인 것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마찰이 잦은 부위 즉, 엉덩이/허벅지 안쪽/무릎/등쪽/허리/어깨/겨드랑이/등판/바지 밑단/소매등의 보풀제거는 구입하신 매장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1899-2626)에서 AS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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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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